Quick- 디자인을 포함한 잡뉴스

오늘의 메인 뉴스 : 너도나도 디지털 커머스

챌킴 2022. 3. 3. 19:34

https://brunch.co.kr/@mobiinside/3863

 

M 커머스 시대의 마케팅 트렌드와 인사이트

2022년 모바일 시대의 마케터 생존 팁 2021년 10월 20일, 단 12시간 만에 약 30억 달러 어치의 상품이 팔려 나갔다. 30억 달러는 아마존 하루 평균 매출의 약 3배에 해당한다. 이 가공할 만한 매출을 기

brunch.co.kr

https://brunch.co.kr/@doyouknow/4

 

홈쇼핑 말고 라이브 커머스(Live Commerce)

디지털 용어(Digital Vocabulary) | 라이브 커머스(Live Commerce)는 웹이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동영상 스트리밍으로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이커머스(E commerce) 형태를 의미한다. 동영상 스트리밍으

brunch.co.kr

https://brunch.co.kr/@thesmc/40

 

커머스의 생존은 '모바일 앱' 활성화에 달렸다

브랜드•버티컬•퍼블릭 커머스 플랫폼의 디지털라이제이션 5가지 접근법 | 여기 세 명의 스타벅스 고객이 있습니다 드라이브스루에 도착한 A씨, 지갑을 찾느라 분주한 다른 운전자와 달리 정

brunch.co.kr

https://brunch.co.kr/@fineadple/14

 

DNVB 마케팅 -성공적인 온라인 브랜드 론칭 노하우

디지털 네이티브 세대, 모바일 커머스의 성장 |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온라인 쇼핑의 PC를 통한 구매가 일반적이었습니다. 하지만 이제는 모든 일상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해 물건을 구입하고 있는

brunch.co.kr

https://brunch.co.kr/@thesmc/15

 

성공하는 ‘DNVB’ 마케팅을 위한 10가지 전술

DNVB 제품 30개를 런칭하며 완성한 진짜 노하우 | Digitally Native 오프라인 기반이 아닌 ‘디지털 태생’의Vertical Brand 생산 과정의 수직적 통합이 이루어진 ‘버티컬 브랜드’ DNVB(Digitally Native Vertical

brunch.co.kr

https://digitaltransformation.co.kr/2022-%eb%94%94%ec%a7%80%ed%84%b8%eb%a7%88%ec%bc%80%ed%8c%85-%ed%8a%b8%eb%a0%8c%eb%93%9c-%eb%b0%8f-10%eb%8c%80-%ed%82%a4%ec%9b%8c%eb%93%9c/

 

2022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10대 키워드

디지털마케팅연구회는 2022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10대 키워드로 2022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10대 키워드 △하이브리드 매니지먼트 △ 옴니채널 마케팅 재정의 △ 위드 코로나 마케팅 캠

digitaltransformation.co.kr

https://brunch.co.kr/@esmin/9

 

라이브 커머스 메신저 '나야 나'(1)

백종혁 PLS 대표,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신구세대 링크 | 백종혁 PLS대표를 만난 건 20여 년 전 유팜므라는 여성복 브랜드에서였다. 그는 MD, 나는 평기자였을거다. 말을 아끼는 MD들에 비해

brunch.co.kr

https://brunch.co.kr/@walkjakepark/8

 

광고대행사 및 디지털 에이전시의 비즈니스모델 변화

생존의 길목에서 활로를 찾다 | *이글은 오픈애즈에서 12월 게재된 내용을 재편집하였습니다. 디지털이 모든 비즈니스의 ‘기본’이 되면서 업(業)의 경계가 빠르게 무너지고 있다. 광고시장에

brunch.co.kr

https://brunch.co.kr/@groobee/268

 

(1편)이커머스 시장의 뉴노멀, 헤드리스 커머스

[들어가며] ‘헤드리스 커머스(Headless Commerce)’라는 말, 들어 보셨나요? 얼핏 봤을 때는 ‘머리가 없는 커머스’라는 의미로 보여 오해 아닌 오해(?)를 불러일으킬 수도 있는데요. 헤드리스 커머

brunch.co.kr

https://www.edaily.co.kr/news/read?newsId=04264006632259712&mediaCodeNo=257&OutLnkChk=Y 

 

HS애드, XR·N커머스 등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발표

HS애드가 ‘디지털 시대의 마케팅 트렌드’를 5가지 핵심 키워드로 정리해 3일 발표했다. HS애드가 선정한 5가지 핵심 키워드는 △또 하나의 현실XR(eXtended Reality) △커머스 모델의 탈중심화 ‘N 커

www.edaily.co.kr

http://www.lcnew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30661 

 

[라이센스 커머스 PICK] CJ온스타일·G마켓·옥션·우아한형제들 外 - 라이센스뉴스

[라이센스뉴스 최은경 기자] 3일 CJ온스타일이 신규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\'브티나는 생활(‘브’라이언의 부’티나는 생활’)\'을 오는 6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하며, G마켓과 옥션은 오는 6일까

www.lcnews.co.kr

https://www.yna.co.kr/view/AKR20220303147051002?input=1195m 

 

신세계百, 계열사 신세계라이브쇼핑 주식 전량 인수…디지털전환 박차(종합) | 연합뉴스

(서울=연합뉴스) 이신영 기자 = 신세계백화점이 신세계라이브쇼핑을 인수하고 디지털 전환에 박차를 가한다.

www.yna.co.kr

https://sports.khan.co.kr/bizlife/sk_index.html?art_id=202202281343003&sec_id=564001&pt=nv 

 

배스킨라빈스, 메타버스 활용한 ‘라이브 커머스’ 공개

배스킨라빈스가 업계 최초로 메타버스를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였다. SPC그룹은 배스킨라빈스가 지난...

sports.khan.co.kr

https://www.bloter.net/newsView/blt202202280220

 

[넘버스]‘디지털’ 입은 산후조리원, 새 시장 열다…아이앤나는 고속 성장 중

먼저 읽고 가세요•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문화가 확산됐습니다. 이에 따라 시장에선 ‘기승전-플랫폼’이란 말이 나오기도 했죠. 디지털 전

www.bloter.net

https://www.hankyung.com/economy/article/202203016083i

 

"모바일 힙플 되겠다"…e커머스 1세대 유한익의 차세대 플랫폼 '프리즘' 나온다 [한경 엣지]

"모바일 힙플 되겠다"…e커머스 1세대 유한익의 차세대 플랫폼 '프리즘' 나온다 [한경 엣지], 유한익 전 티몬 이사회 의장, '프리즘' 오는 7일 론칭 중고가 컨템포러리 브랜드 공략 브랜드별 쇼룸

www.hankyung.com

https://www.mk.co.kr/news/world/view/2022/03/201326/?utm_source=naver&utm_medium=newsstand 

 

"우크라 침공은 올림픽 끝난 후에"…중국의 `은밀한 요청` 폭로돼

NYT, 정보기관 첩보 공개

www.mk.co.kr

https://www.donga.com/news/NewsStand/article/all/20220303/112140061/1

 

러 “3차대전 일어나면 파멸적인 핵전쟁 될 것” 전세계 위협

러시아 전투기와 헬기가 2일(현지 시간) 스웨덴과 일본 영공을 잇따라 침범했다. 지난달 28일 러시아 항공기의 자국 영공 운항을 금지한 스웨덴은 우크라이나에 대전차용 바주카포 등…

www.donga.com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BoZ2BkuOKp0 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OpQZQFzkDks 

http://www.nextdaily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03697 

 

尹·安 단일화 선언...“국민통합정부 성공시킬 것, 선거 후 즉시 합당” - 넥스트데일리

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 후보와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가 3일 오전 후보 단일화를 선언했다.이날 새벽 전격 회동이 성사되면서 단일화 합의에 이르렀다. 이에 따라 이번 대선은 더불어민주당 이

www.nextdaily.co.kr

https://www.donga.com/news/NewsStand/article/all/20220303/112132861/1

 

[단독]安 “신뢰 어떻게?” 尹 “종이쪼가리 필요없어, 날 믿어라”…새벽회동 전말

3일 야권 후보 단일화에 전격 합의한 국민의힘 윤석열,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 후보는 이날 새벽 회동에서 신뢰 담보와 정부 운영, 합당 방안 등 3가지를 두고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…

www.donga.com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hlSwmO9Vxa4